강북실버종합복지센터는 작은 의견 하나라도 놓치지 않도록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는 고객 여러분이 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·불만과 문의사항, 개선을 위한 제안 등을 수렴하여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만족,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리는 통상 근무시간(09:00~18:00 토, 일, 공휴일 제외)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한 성함, 전화번호,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강북 실버 종합복지센터 임직원 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~
작성자 : 김기용작성일 : 2022-02-05조회 : 690
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항상 가실 때마다 어머니의 모습이
해맑기에 믿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. 신년에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
바라겠습니다.
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어르신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센터가 되겠습니다.
보호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.